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삼각 팬티 완성샷!!

by 리뷰 천사 2014. 9. 16.
반응형

여자 삼각 팬티 완성샷!!!





요즘 재봉질에 취미 붙인 리뷰천사....ㅋㅋㅋ

이것 저것 만들기에 정렬을 쏟아붇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자 삼각 팬티 만들기에 성공해

삼각 팬티 완성샷을 공개하려 합니다.



민망?? 할수도 있으나

조만간 삼각팬티 만드는 과정샷도 올릴지라

창피함을 무릅쓰고 보여드리려 합니다.




앞면이죠.. ^^







뒷면인데 제법 삼각팬티 모양새 나죠. ^^












민망하지만 요건 안쪽입니다.

아무래도 위생적인 부분이라 아랫부분은 순면으로 만들었어요.










요건 섹쉬한 컨샙의 리뷰천사 마마님 여자 삼각 팬티랍니다.

만들어 놓은걸 사진으로 보여드렸더니

당장 주문 5장 들어오네요. ㅋㅋㅋ













집중해서 휘리릭 만드는데

어머어머 3장 벌써 나왔습니다. 










혹여나?? 19금 논하시는 분들..

얼른 다른 곳으로 휙 떠나주세요.ㅋㅋㅋ


참고로 삼각팬티 만드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인지라

누구나 보면 쉽게 만들 수 있고

기존에 삼각팬티만드는 법이랑 약간 다른지라

한시간에도 3~4개는 충분히 만들 수 있더라구요...




세탁 후 입어보니 촉감... 속옷 파는 곳과 다를 바 없이 착용감 완전 좋습니다.

민경양도 좋아하고 말이죠.




얼렁 뚱땅 여자 삼각팬티 순식간에 만들었는데

만들고 나니 선물해 달라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그치만 제가 지금 다른 일을 하고 있는지라..

인천아시안게임 끝나고.. 그때 리뷰천사 블로그에서 거한 이벤트 한번 하겠습니다.




겨울용 니트와 속옷 이벤트 준비중이니 많이들 기대해 주세요. ^^

그럼 커밍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