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컷트머리스타일 어때요??

by 리뷰 천사 2014. 9. 15.
반응형

 여자컷커트머리스타일 어때요??





이민경양 단발머리에서 변신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단발머리라면 귀밑 8cm에  전형적인 중학생 머리였는데요

여자컷트머리스타일에 맞게 귀엽게... ㅋㅋㅋ

앙증맞게 변하였답니다.



이민경, 변신전 여자머리스타일 먼저 보실께요.











그런데 지금의 여자컷트머리스타일은 달라도 너무 다르게

확 다르게 변하였답니다.



궁금하시죠..ㅋㅋㅋ











위 아래 사진 같다구요...

어머어머.. 자세히 안 보셨네요.


구랫나루가 다르답니다.

다시한번 찬찬히 봐 보세요.



요 머리스타일은 중학생 뿐만 아니라 여자분들에게도 아주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라고 하네요.



리뷰천사도 기존의 노란 머리 싸악 없애고 

깔끔하게 변해 볼까 싶기도 할 정도로 예뻐보이던데

ㅋㅋㅋㅋ

약간 고민좀 더 하고 변신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